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르노코리아가 '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-테크 하이브리드' 구매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차량 잔가보장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 서비스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, 차량을 반납하고 르노코리아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잔가보장율에 따라 최대 75%까지 보장해준다고 하니, 르노 그랑콜레오스 구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혜택 놓치지 마세요.

     

    르노 그랑콜레오스 차량 이미지

     

    1. 르노 그랑콜레오스 중고차 잔가보장율 기준


    잔가보장율은 보유 기간과 주행 거리에 따라 차등 적용됩니다. 1년(1만1만5천km) 동안 보유한 차량은 75%, 2년(2만5천3만km) 동안 보유한 차량은 70%, 3년(4만4만5천km) 동안 보유한 차량은 64%, 4년(5만5천6만km) 동안 보유한 차량은 57%, 5년(7만~7만5천km) 동안 보유한 차량은 50%의 잔가를 보장받습니다.

    2. 추가 보상 혜택


    특히, 주행 거리가 최소 기준에 미치지 못할 경우 5천km 구간당 0.5%의 추가 보상이 제공됩니다. 예를 들어, 2년 동안 1만9천km를 주행한 차량은 최소 주행 거리인 2만5천km 대비 6천km 부족한 주행 거리를 추가 보상받아 71%의 잔가보장율이 적용됩니다. 이 서비스는 르노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제공된다고 합니다.


    3. 르노코리아의 공식 입장


    황재섭 르노코리아 영업 및 네트워크 총괄 전무는 "뉴 르노 그랑 콜레오스 E-테크 하이브리드를 부담 없이 만나볼 수 있도록 업계 최고 수준의 잔가보장율을 준비했다"고 말했습니다.

    4. 첨단 기술과 안전성


    뉴 르노 그랑 콜레오스 E-테크 하이브리드는 내달 초부터 고객에게 인도될 예정입니다. 모든 트림에는 자율주행 레벨 2 수준의 주행 보조 기능이 기본으로 탑재되며, 초고강도 핫 프레스 포밍(HPF) 부품을 동급 최대 비율인 18%로 적용해 높은 안전성을 자랑합니다. 또한, 기가 스틸(Giga Steel)과 초고장력강판(AHSS) 등 고품질 소재를 다수 사용하여 견고한 차체를 제공합니다.

    5. 성능과 효율성


    뉴 르노 그랑 콜레오스 E-테크 하이브리드는 동급 최고 수준인 245마력의 시스템 출력을 자랑하며, 19인치 타이어를 장착하고도 공인 복합연비 15.7km/l(테크노 트림 기준)를 기록합니다. 고속 주행 연비도 뛰어나며, 친환경차 세제혜택을 적용받을 경우 테크노 트림은 3천777만원, 아이코닉 트림은 4천152만원, 에스프리 알핀 트림은 4천352만원에 구매할 수 있습니다.

    6. 무료 시승체험 신청하기


    르노코리아는 이처럼 높은 잔가보장율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그랑 콜레오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최종적으로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, 아래에서 무료로 시승체험 단 1초만에 신청해보시고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무료 시승체험 신청하기 버튼

    반응형